나트랑 여행시 꼭 가봐야 할곳 BEST 3
작성자 정보
- 작성자 베트남여기저기
- 작성일
본문
나트랑 관광 명소 BEST 3 안내
뽀나가 참 탑
나트랑에서 마주하는 참파 왕국의 힌두교 사원. 10개의 팔을 가진 여신 ‘뽀나가’가 잠들어 있는 탑이 있다. 현존하는 참파 유적 중 가장 오래된 것으로 8개의 탑 중 4개만 남아 있다.
간단정보
・ 위치 : 2 Thang 4 Road at the end od Xom Bong Bridge, Nha Trang
・시간:06:00-18:00
・ 입장료 : 22,000동
알아두면 좋아요!
사원 참배 시 순서를 지키지 않으면 재앙이 뒤따른다는 소문. 복장규정도 까다롭다. 돌탑 입장 시에는 모자와 선글라스, 신발을 모두 벗어야 하며 짧은 상하의를 입고 들어갈 수 없다.
나트랑 대성당
나트랑에서 만나는 고딕 양식의 성당. 단아한 외관이 멋스럽다. 성당 내부에 들어서면 중세풍의 스테인드글라스가 눈을 사로잡는다. 시내 중심부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언덕 위에 자리하고 있어 냐짱 시내가 내려다보인다. 나트랑 여행자 거리에서 도보로 10분.
간단정보
・ 위치 : Duong Le Hong Phong Phuong Hai, Thanh Pho Nha Trang Khanh Hoa
롱선사
시내에서 가장 높은 곳에 있는 거대한 불상. 이 흰 불상은 롱선사의 상징과도 같다. 19세기 불교 사원으로 본당 뒤 돌계단을 오르면 높이 14m의 거대 불상을 만날 수 있다. 나트랑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높이에 자리하고 있어 ‘냐짱의 몽마르트’라는 별칭이 있다. 나트랑 대성당에서 도보 10분, 냐짱 기차역에서 500m 거리.
간단정보
・ 위치 : Thai Nguyen St, Nha Trang